* 메인화면의 오른쪽에 추천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점수판 자체의 네트워크 오류입니다.
=> 영상 점수판의 경우 네트워크 케이블을 뺐다가 재연결 해주세요
=> 일반 점수판의 경우 패드자체의 설정앱을 구동 후 Wifi 가 정상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패드 리부팅 후 네트워크 가 정상인지 확인 합니다.
==> 위와 같이 점검한 후 네트워크가 정상적이지 않으면 패드의 네트워크 부품의
오류로 패드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합니다.
* 메인화면의 오른쪽에 추천영상이 정상적으로 나오면 패드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카메라쪽의 문제 입니다.
2. 카메라 쪽 네트워크 문제
1) 공유기와 카메라가 연결된 POE 장비간의 연결 네트워크 케이블을 다시 체결해봅니다.
2) POE 장비에서 해당 카메라의 케이블을 재체결해봅니다.
3) POE 포트 문제일 수 있으니 비어있는 다른 포트롤 해당 카메라 케이블을 재연결 해봅니다.
* 위와 같이 진행했을때도 정상적이지 않으면 카메라 불량으로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게임 시작 후 중앙화면에 출력되어야 할 영상이 안나올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부탁 드립니다.
저희 제품 설치 시 빌리존용 공유기(IPTIME)와 카메라용 POE(Power of Ethernet)장치를 같이 설치해드리고 있습니다.
(시스템 윗면에 빌리존 스티커가 있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이 안나올 경우는
1. 공유기 자체적으로 네트워크 통신이 안될 경우
2. 공유기 또는 카메라용 POE장치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3. 공유기와 카메라용 POE장치와의 연결 선이 빠진 경우
4. 기타 공유기의 설정 값을 초기화 하신 경우
조치 방법은
1. 공유기 전원을 종료 후 재 부팅.(공유기의 경우 전원 버튼이 없습니다. 검은 전원 단자를 뽑은 후 다시 꽂아 주시면 됩니다.)
-> 공유기 부팅 후 게임 시작을 다시 하시어 영상이 나오는지를 확인.
2. 공유기 재부팅 하였어도 영상이 안올라올 경우.
-> 카메라 POE장치의 윗면에 LED등이 들어오는지 확인.
-> 전원이 인가되어 있을 경우 재 부팅(공유기와 같은 방식으로 전원 단자를 빼고 다시 재 제결을 하시면 됩니다.)
-> 전원 재 인가 후 카메라의 부팅 시간이 약 1분 정도 소요됩니다. 카메라 자체의 하단부에 LED등이 파란색으로 들어오는지 확인 후
점수판에서 게임 시작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두가지 조치를 하여도 해결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 1670-3979로 연락하시어 장애 접수하신 후 엔지니어가 현장 방문하여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