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점수판 재구동 후 점수판 메인화면의 오른쪽 화면에 추천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
1) 추천 영상이 나오지 않고 검정색 화면이면 빌리존 공유기 부터 인터넷 연결이 안된 상태 임.
조치사항 : step1) 경기 진행 중 이지 않은 점수판에서 크롬이나 인터넷 앱을 구동
step2) 192.168.100.1 접속
step3) 관리화면 > 인터넷 환경 설정 > 동적 IP 모드 설정 후 저장
step4) 점수판 재구동 후 점수판 메인화면에 추천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
2. 실시간 방송 iTV가 나오지 않는 경우 빌리존 공유기 상단에 인터넷 공유기에
포트포워딩 설정이 되어 있지 않음.
1) LGU+ : 공유기 하단 오른쪽 웹접속 비밀번호 확인
2) SK : 공유기 하단 유선MAC 뒷자리 6자리
ID : admin , PW : 유선MAC 뒤 6자리_admin
3) KT : 기본 ID : ktuser , 기본 PW : homehub ,megaap
* 메인화면의 오른쪽에 추천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점수판 자체의 네트워크 오류입니다.
=> 영상 점수판의 경우 네트워크 케이블을 뺐다가 재연결 해주세요
=> 일반 점수판의 경우 패드자체의 설정앱을 구동 후 Wifi 가 정상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패드 리부팅 후 네트워크 가 정상인지 확인 합니다.
==> 위와 같이 점검한 후 네트워크가 정상적이지 않으면 패드의 네트워크 부품의
오류로 패드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합니다.
* 메인화면의 오른쪽에 추천영상이 정상적으로 나오면 패드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카메라쪽의 문제 입니다.
2. 카메라 쪽 네트워크 문제
1) 공유기와 카메라가 연결된 POE 장비간의 연결 네트워크 케이블을 다시 체결해봅니다.
2) POE 장비에서 해당 카메라의 케이블을 재체결해봅니다.
3) POE 포트 문제일 수 있으니 비어있는 다른 포트롤 해당 카메라 케이블을 재연결 해봅니다.
* 위와 같이 진행했을때도 정상적이지 않으면 카메라 불량으로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정산 시스템과 점수판 및 무선벨의 연결이 끊길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조치 부탁 드립니다.
1. 정산시스템 와이파이 Off상태 확인.
-> 홈버튼(화면 하단 부분에 있는 아이콘 중 중앙 그림)을 누르신 후 시스템 설정(톱니바퀴그림)을 누른다.
-> wi-fi가 ON일 경우 OFF
2. 빌리존 공유기 전원 상태 확인.
-> 빌리존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 공유기의 전원 상태를 확인.
-> 전원이 정상적일 경우 재 부팅.(공유기 전원 단자를 뽑은 후 다시 꽂는다)
3. 점수판 별로 와이파이 및 유선 연결 상태를 확인한다.
-> 홈버튼(화면 하단 부분에 있는 아이콘 중 중앙 그림)을 누르신 후 시스템 설정(톱니바퀴그림)을 누른다.
-> 유선 설치된 경우: WI-fi가 OFF되어야 함
-> 무선 설치된 경우: 무선 SSID가 billizone01로 연결되어 있는지를 확인.
4. 무선벨과 정산시스템과의 연결이 안될 경우
-> 정산 시스템 뒷면에 빌리존 로고가 있는 작은 안테나 달린 장치(마스터라고 함)를 뽑는다.
-> 정산 시스템 화면에서 "터치벨마스터와 연결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면 확인을 누른 후 정산 프로그램을 종료한다.
- 프로그램 종료 방법: 홈버튼을 누른 후 홈버튼 옆에 사각형 그림을 누른다. 사각형 그림을 누르면 실행된 앱들이 축소형태로 중앙에 표시가 됩니다.
- 표시된 앱을 손가락으로 드래그 하시면 앱이 사라집니다.
-> 정산앱을 종료하신 후 터치벨 마스터와 재 연결하시면 자동으로 정산 프로그램이 재실행됩니다.
-> 재 실행 후 터치벨과 연동이 안되시면 고객센터(1670-3979)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임시작 -> 다음(회원선택) -> 키보드 오른쪽 상단 "설정" 또는 "X"를 누르면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설정 화면 상에서 시간동작 설정이 대회로 되어 있을 경우 일반으로 변경하신 후 게임시작을 누르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하여도 소리가 나오지 않을 경우 시스템 스피커의 문제로써
1. 홈버튼(화면 하단에 위치한 바 중앙 그림)을 누른 후 메뉴버튼(점 6개 있는 아이콘)를 누른 후 인터넷을 실행.
2. 웹페이지 동영상 재생시 사운드가 안나올 경우 다음과 같이 확인이 필요 합니다.
- 점수판 전원 어덥터 선을 분리 후 30초 후 재연결.
- 다시 동영상 재생시 사운드가 나오는지 확인
==>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 하드웨어 고장으로 수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