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화면의 오른쪽에 추천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점수판 자체의 네트워크 오류입니다.
=> 영상 점수판의 경우 네트워크 케이블을 뺐다가 재연결 해주세요
=> 일반 점수판의 경우 패드자체의 설정앱을 구동 후 Wifi 가 정상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패드 리부팅 후 네트워크 가 정상인지 확인 합니다.
==> 위와 같이 점검한 후 네트워크가 정상적이지 않으면 패드의 네트워크 부품의
오류로 패드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합니다.
* 메인화면의 오른쪽에 추천영상이 정상적으로 나오면 패드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카메라쪽의 문제 입니다.
2. 카메라 쪽 네트워크 문제
1) 공유기와 카메라가 연결된 POE 장비간의 연결 네트워크 케이블을 다시 체결해봅니다.
2) POE 장비에서 해당 카메라의 케이블을 재체결해봅니다.
3) POE 포트 문제일 수 있으니 비어있는 다른 포트롤 해당 카메라 케이블을 재연결 해봅니다.
* 위와 같이 진행했을때도 정상적이지 않으면 카메라 불량으로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정산 시스템과 점수판 및 무선벨의 연결이 끊길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조치 부탁 드립니다.
1. 정산시스템 와이파이 Off상태 확인.
-> 홈버튼(화면 하단 부분에 있는 아이콘 중 중앙 그림)을 누르신 후 시스템 설정(톱니바퀴그림)을 누른다.
-> wi-fi가 ON일 경우 OFF
2. 빌리존 공유기 전원 상태 확인.
-> 빌리존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 공유기의 전원 상태를 확인.
-> 전원이 정상적일 경우 재 부팅.(공유기 전원 단자를 뽑은 후 다시 꽂는다)
3. 점수판 별로 와이파이 및 유선 연결 상태를 확인한다.
-> 홈버튼(화면 하단 부분에 있는 아이콘 중 중앙 그림)을 누르신 후 시스템 설정(톱니바퀴그림)을 누른다.
-> 유선 설치된 경우: WI-fi가 OFF되어야 함
-> 무선 설치된 경우: 무선 SSID가 billizone01로 연결되어 있는지를 확인.
4. 무선벨과 정산시스템과의 연결이 안될 경우
-> 정산 시스템 뒷면에 빌리존 로고가 있는 작은 안테나 달린 장치(마스터라고 함)를 뽑는다.
-> 정산 시스템 화면에서 "터치벨마스터와 연결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면 확인을 누른 후 정산 프로그램을 종료한다.
- 프로그램 종료 방법: 홈버튼을 누른 후 홈버튼 옆에 사각형 그림을 누른다. 사각형 그림을 누르면 실행된 앱들이 축소형태로 중앙에 표시가 됩니다.
- 표시된 앱을 손가락으로 드래그 하시면 앱이 사라집니다.
-> 정산앱을 종료하신 후 터치벨 마스터와 재 연결하시면 자동으로 정산 프로그램이 재실행됩니다.
-> 재 실행 후 터치벨과 연동이 안되시면 고객센터(1670-3979)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임시작 -> 다음(회원선택) -> 키보드 오른쪽 상단 "설정" 또는 "X"를 누르면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설정 화면 상에서 시간동작 설정이 대회로 되어 있을 경우 일반으로 변경하신 후 게임시작을 누르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하여도 소리가 나오지 않을 경우 시스템 스피커의 문제로써
1. 홈버튼(화면 하단에 위치한 바 중앙 그림)을 누른 후 메뉴버튼(점 6개 있는 아이콘)를 누른 후 인터넷을 실행.
2. 웹페이지 동영상 재생시 사운드가 안나올 경우 다음과 같이 확인이 필요 합니다.
- 점수판 전원 어덥터 선을 분리 후 30초 후 재연결.
- 다시 동영상 재생시 사운드가 나오는지 확인
==>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 하드웨어 고장으로 수리가 필요합니다.
대회룰인 40초 룰과 관련하여
빌리존 점수판에서는 10초, 5초, 0초, 미사용 4가지 방식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 방벙은
1. 게임 시작 터치
2. 다음(회원선택) 터치
3. 회원 닉네임 입력을 위한 키보드 오른쪽 윗부분에 있는 "설정" 또는 "X"표시 터치
4. 설정 화면이 나오면 기본과 상세 부분에서 -> "상세"를 터치
5. 맨 끝에 위치한 "효과음"에 표시된 초를 누르신 후 "게임 시작" 터치.
게임 시작 후 중앙화면에 출력되어야 할 영상이 안나올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부탁 드립니다.
저희 제품 설치 시 빌리존용 공유기(IPTIME)와 카메라용 POE(Power of Ethernet)장치를 같이 설치해드리고 있습니다.
(시스템 윗면에 빌리존 스티커가 있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이 안나올 경우는
1. 공유기 자체적으로 네트워크 통신이 안될 경우
2. 공유기 또는 카메라용 POE장치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3. 공유기와 카메라용 POE장치와의 연결 선이 빠진 경우
4. 기타 공유기의 설정 값을 초기화 하신 경우
조치 방법은
1. 공유기 전원을 종료 후 재 부팅.(공유기의 경우 전원 버튼이 없습니다. 검은 전원 단자를 뽑은 후 다시 꽂아 주시면 됩니다.)
-> 공유기 부팅 후 게임 시작을 다시 하시어 영상이 나오는지를 확인.
2. 공유기 재부팅 하였어도 영상이 안올라올 경우.
-> 카메라 POE장치의 윗면에 LED등이 들어오는지 확인.
-> 전원이 인가되어 있을 경우 재 부팅(공유기와 같은 방식으로 전원 단자를 빼고 다시 재 제결을 하시면 됩니다.)
-> 전원 재 인가 후 카메라의 부팅 시간이 약 1분 정도 소요됩니다. 카메라 자체의 하단부에 LED등이 파란색으로 들어오는지 확인 후
점수판에서 게임 시작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두가지 조치를 하여도 해결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 1670-3979로 연락하시어 장애 접수하신 후 엔지니어가 현장 방문하여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